다이어트 중간점검!(75->67)

처음 다이어트 결심했을때가 75kgㅠㅠ
엄청충격받아서 2주정도 샐러드만먹었어요
태어나서 처음 다이어트를 해보는거라 방법을
잘몰라서 샐러드를 먹으면 다이어트를 하는거라고
생각했었죠ㅠㅠ
그래서 5키로 정도 감량을 했는대 2주만에 5키로
감량을 해도 주변에서 딱히 잘모르고 전 배고프고ㅠㅠ
그러던중에 다이어트를 결심한 제가 너무 기특하다며
엄마가 피티를 끊어주셨어요
70키로때 빼야되는 체지방이9키로쯤 된다고 해서 엄청충격적이였어요ㅠㅠ 처음 가서는 벤치프레스 스쿼트 데드리프트 위주로 운동했구요 처음에는 맨몸이나 가벼운 덤벨로 시작했는대 요세는 중량도 꽤 많이올라갔어요 그리고 이난번달에는 세가지운동 말고도 4분할로 운동을 시작해서 가슴 등 어깨 하체 요렇게하고 복근운동해요즉 운동시간이 여유로우면 유산소도 같이하면좋을것같은대 딱운동영가능시간이 1시간정군도라 개인운동가도 웨이트만해요 선생님께서 그게있더효과적이래서요ㅠㅠ
식사는 처음엔 아침도 챙겨먹었증는대 평생안엄먹던 아침이라 속이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새벽5시30분쯤 사과한개  8시쯤 계란2개흰자 10시쯤 혹시배고프면 방울토되마토.먹고싶은만큼 11시30분에 점심(이건 닭가슴살먹는날도있고기타단백질위주랑야채먹었어요)그리고헬스장갔다가운동끝나고 두유햄프시드쉐이크?이건선생님레시피라 정확히는모르겠어요.이걸3시쯤먹고 5시에 저녁을먹어요.저녁은 거의닭가슴살샐러드에요 그리고 제가퇴근을 10시에서10시30분쯤하는대 그때너무배고프면방토도먹었고 김도씹어먹고 그랬어요ㅠㅠ쟁
근대 전 사실 저렇게 먹으니까 배고플틈이별로없었어요ㅠㅠ그리고 탄수화물은 제가고이구마도..감자도..현미밥도 다싫어해서요ㅠㅠ바나나랑사과랑식빵정도로 대체했설구요 중간에도 먹고싶은거 있으면 한두입씩 다먹었어요 토요일저녁투은 무조건 먹고싶은거다먹고 맥주도 매주먹었수어요 일요일은시간내서 유산소운동했구요
사실노력한말큼 체중이크게안떨어져서 포기하고싶을때가 많았는대
실제로 인바디결과도 좋고 몸선이 많이 예뻐진대다가 옷사이즈가 라지래에서엠으로 줄었어요 이번달에전도 근손실없이 체지방1키로감량이목표에요!남들보다 더생디지만 천천히가보력구요!